한중 문화관 소개

한중문화관 소개 > 인사말

인사말

다시 찾고 싶은 한중문화관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천 차이나타운과 저희 한중문화관(본관)과 화교역사관(별관)의 문을 두드리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인천 차이나타운으로 오십시오!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 먹거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의 문화예술 공간이 되겠습니다.

한중문화관(본관)은 2005년 4월 16일, 인천화교역사관(별관)은 2015년 6월 11일에 개관하였습니다. 차이나타운을 방문하신 손님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주말 상설 공연과 다양한 기획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과 중국의 문화를 알리는 역할과 인천 차이나타운을 방문하신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고객 중심의 문화예술 공간’이 되겠습니다.

늘 새롭게 변화하겠습니다.

중국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새롭고 품격 있는 전시물 확충과 더불어 체험공간을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며, 다방면의 특별전시 및 공연을 통하여 서로 다른 양국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한중교류의 가교 역할을 해 나갈 것입니다.

다시 찾고 싶은 문화관이 되고자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한결같은 친절한 미소로 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박천호

오시는 길
22314 인천광역시 중구 제물량로 238 / TEL : 032-760-7860~6
COPYRIGHT (c) 2015 BY INCHOEN KOREAN-CHINESE CULTURAL CENTER. ALL RIGHTS RESERVED.